‘K팝스타6’ 출신 소희 합류 걸그룹 ELRIS, 입덕 부르는  ‘청순+큐트’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

‘티저 사진 맞아?’ 신인 걸그룹 ELRIS,  화보같은 청량감 100% 완전체 티저 이미지 공개
가요계 출격을 앞둔 5인조 신인 걸그룹 ELRIS(엘리스)가 완전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데뷔 초읽기에 돌입했다.

ELRIS(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24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멤버들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푸른 들판에서 촬영한 이미지와 여름바다의 청량감이 느껴지는 하늘색 배경이 돋보이는 이미지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됐다.

사진 속 다섯 멤버들은 청순함과 귀여움을 겸비한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보는 이들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화사한 매력이 더욱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ELRIS는 후너스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으로,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6’에 출연했던 소희와 가린을 비롯해 유경, 혜성, 벨라까지 총 다섯 멤버가 ELRIS로 데뷔한다.

한편,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ELRIS는 오는 6월 1일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첫 번째 미니앨범 ‘WE, first’ 또한 이날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