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탑독(ToppDogg), 7일 첫 정규 ‘퍼스트 스트릿(First Street)’으로 1년만 컴백… 타이틀 ‘비가 와서 그래’ M/V 티저 공개

‘깊어진 감성 티저 공개’ 탑독(ToppDogg), 첫 정규 ‘퍼스트 스트릿(First Street)’ 컴백… 색다른 매력으로 돌아온다.

보이 그룹 탑독이 1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정규 1집 앨범 ‘퍼스트 스트릿(First Street)’의 타이틀곡 ‘비가 와서 그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1년만의 컴백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잔잔한 빗소리로 시작해 비를 맞는 멤버들의 모습과 병이 깨져 이별을 암시하는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멤버들의 애잔한 눈빛 또한 쓸쓸한 감성을 자극해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 시키는 가운데 멤버 한 명, 두 명 모여 다 같이 서 있는 모습은 그간 탑독의 거칠고 악동 같았던 기존의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한층 더 성숙해지고 변화된 모습으로 팬들 곁으로 돌아올 예정이라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앞서 브이앱을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 했던 탑독은 오는 7일 공개되는 첫 번째 정규 앨범 ‘퍼스트 스트릿(First Street)’을 통해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도 선보일 예정이다.

탑독의 소속사측은 “1년동안 많은 것들을 준비했다.이번 첫 번째 정규앨범을 통해 이들이 그간 걸어왔던 길과 함께 앞으로 걸어가야 할 길에 대한 자신들만의 스토리를 담아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탑독은 오는 7일 첫 정규앨범인 ‘퍼스트 스트릿(First Street)’발매와 더불어 타이틀곡 ‘비가 와서 그래’의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탑독의 첫번째 정규 앨범‘퍼스트 스트릿(First Street)’은 오늘(1일)부터 각종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