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무영상 캡처

보이그룹 탑독이 ‘THE BEAT’ 뮤직비디오 조회수 공약을 이행했다.

4일 탑독의 소속사 (주)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SNS인 온에어 후너스(https://youtu.be/NnA9NHMtqr8) 를 통해 탑독의 뮤직비디오 30만뷰 돌파 공약이행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3분 19초 분량의 영상에는 편안한 차림으로 안무 연습실에 모인 탑독이 팬들을 위한 ‘THE BEAT’ 스페셜 안무를 담고 있다.

영상 초반에는 기존 ‘THE BEAT’와 같은 리듬으로 진행되지만 갑자기 비트가 빨라지거나 반복적으로 다시 느려지면서 탑독이 그에 맞게 칼군무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탑독의 소속사 측은 “‘공식적으로 THE BEAT’의 음악프로 활동을 마무리했지만 팬들과의 약속인 공약을 꼭 지키고 싶었다. 30만 뷰를 넘었다는 소식에 기쁜 마음으로 준비한 영상이니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이후에도 60만 뷰를 넘게되면 또 한번의 안무 영상이 기다리고 있으니 계속해서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4일 현재 유튜브에 공개된 ‘THE BEAT’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50만을 앞두고 있으며 앞서 탑독은 타이틀곡 ‘THE BEAT’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유튜브에 공개된 뮤직비디오가 30만뷰, 60만뷰를 돌파할 경우 다른 버전의 안무영상을 공개하겠다고 공약을 한 바 있다.

한편 지난 2일 MBC MUSIC ‘쇼! 챔피언’을 마지막으로 네 번째 미니앨범 ‘THE BEAT’의 공식 음악 프로 활동을 마무리한 탑독은 ‘리얼리티 ‘탑독 프로젝트’를 통해 계속해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