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비트 캡처1

(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힙합그룹 탑독이 타이틀곡 ‘THE BEAT’를 통해 청춘을 향한 메시지 전달한다.

16일 정오 탑독은 오는 19일 발매예정인 4번째 미니앨범 ‘THE BEAT’의 동명 타이틀곡 ‘THE BEAT’의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미 지난 8일부터 수록곡인 ‘Emotion’, ‘O.A.S.I.S’, ‘All eyes on me’ 티저를 차례로 공개하면서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바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자유분방하고 강렬한 탑독의 이미지를 제대로 표출했다. 이들의 들끓는 욕망과 잠재력을 강한 심장 박동에 비유한 ‘THE BEAT’는 쳇바퀴처럼 반복되는 일상을 탈피해 심장을 뛰게 할 삶을 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지친 현실 속 청춘들의 심장에 뜨거운 불을 지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 명인 ‘THE BEAT’는 동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젊은 세대가 느끼고 있는 고민을 대변하고 응원의 의미가 담겨있다. 현실을 위해 꿈을 포기한 젊은이들에 향한 메시지를 탑독 만의 음악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탑독의 소속사 측은 “드디어 타이틀곡 ‘THE BEAT’의 티저까지 공개했다.”며 “탑독의 에너지와 자유분방함 그리고 청춘을 향한 메시지까지 담겨있는 이번 타이틀 곡에 대한 큰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한편, 탑독은 오는 19일 네 번째 미니앨범 ‘THE BEAT’를 발매하며 본격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