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

(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탑독(ToppDogg) 멤버 중 최고의 뇌섹남은 누굴까?

15일 탑독 멤버 한솔이 공식 SNS를 통해 “오늘의 V앱! 오늘은 저도 함께합니다! 우리 오늘도 재밌게 즐겁게 보내요! 탑클아 우리 신명나게 노올자아”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한솔은 연청데님에 블랙 레더재킷을 매치해 귀여운 악동 이미지와 남성적 카리스마를 동시에 발산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솔은 오늘(15일) 방송 예정인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V ‘탑독의 랜덤TV’의 본방 사수를 독려하기 위해 사진을 게재한 것.

오늘 방송될 ‘탑독의 랜덤TV’ 5회에서는 탑독 멤버 내 브레인을 가리는 ‘스타 골든벨’로 꾸며진다. 기억력 테스트, 모래성 깃발 게임, 슈퍼맨 팬티 뒤집기, 영어로만 말해요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뇌가 섹시한 멤버’를 가리는 것.

네이버V ‘라이징 아이돌’은 탑독, 소년공화국, 매드타운, 달샤벳 총 네 팀의 아이돌 그룹이 K-POP을 이끌어나갈 차세대에 걸맞은 끼와 예능감을 선보이는 프로그램. 탑독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30분 ‘탑독의 랜덤TV’ 채널을 통해 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탑독은 오늘(15일) 자정, 새 앨범의 수록곡 ‘Emotion’, ‘O.A.S.I.S’에 공개에 이어 ‘All eyes on me’의 티저 영상까지 깜짝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