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티저합성

(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탑독이 미니앨범 수록곡 ‘O.A.S.I.S’의 티저 영상과 음원을 깜짝 선공개 했다.

 

13일 새벽 탑독은 미니앨범의 수록곡 ‘O.A.S.I.S’의 티저 영상과 음원을 공개했다. 지난 8일 수록곡 ‘Emotion’의 티저 공개에 이어 두 번째 깜짝 공개인 것.

 

앞서 지난 12일 오후 탑독은 공식SNS를 통해 ‘O.A.S.I.S’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짧은 영상을 선보이면서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탑독의 에너지를 전했다.

 

1분 50초의 분량에 담긴 수록곡 ‘O.A.S.I.S’는 탑독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이자 가창력에 주안점을 둔 곡으로 한 여자에 대한 사랑의 목마름을 표현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영상 속에서 탑독은 아이돌계 귀여운 악동답게 흥겨운 리듬에 맞춰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발산하고 있다. 반복적으로 나오는 ‘오아 오아 오아시스’라는 후렴구에 맞춰 탑독만의 흥으로 가득 채운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 역시 한층 커졌다.

탑독의 소속사 측은 “‘Emotion’에 이어 두 번째 공개하는 곡 ‘O.A.S.I.S’까지 팬들의 반응이 아주 뜨겁다. 특히 이번 곡은 탑독이 처음 시도하는 곡인데 멤버들의 매력이 아주 잘 드러난 것 같다. 이어 공개될 곡들에도 큰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0월 중 컴백을 예고한 탑독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