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믿음을 증명할 차례
신은 죽지 않았다

4월 7일(화) 오후 4시 30분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리는

언론/배급 시사회에 초대합니다!

 

전미 박스오피스 4주간 TOP 10을 기록, 제작비 대비 30배의 수익을 올리며 흥행 돌풍을 일으킨 <신은 죽지 않았다>(원제: GOD’S NOT DEAD l 수입: ㈜에스와이코마드l 배급: ㈜마운틴픽쳐스, (주)에스와이코마드 l 감독: 해롤드 크론크)가 4월 7일(화) 오후 4시 30분,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언론/배급 시사회를 개최합니다.

 

오는 4월 16일 개봉 예정인 <신은 죽지 않았다>는 독실한 기독교인 대학 신입생(쉐인 하퍼)이 무신론자 철학 교수(케빈 소보)에 맞서 불꽃 튀는 논쟁을 통해 신을 증명하는 과정을 그려낸 리얼 드라마입니다. 아마존 평점 4.5를 기록한 라이스 브룩스의 동명 원작 바탕으로 한 <신은 죽지 않았다>는 기독교인인 신입생과 철학 교수의 갈등을 통해 신학적, 과학적, 윤리적으로 ‘신의 존재’에 대해 접근하고 있어 더욱 흥미롭습니다. 나아가 동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이웃들에게 시선을 돌려 현재 젊은 종교인들이 겪는 고민과 믿음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을 던지는 영화로서 국내 관객들에게도 깊은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교 영화의 돌풍을 일으킬 <신은 죽지 않았다>의 언론/배급 시사회에 바쁘시더라도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기 바랍니다.

<신은 죽지 않았다> 언론/배급 시사 안내

* 일정 : 4월 7(화) 오후 4시30분
* 장소 : 롯데시네마 건대입구